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브랜딩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배우 김용지’ 모델 발탁

사진=리얼베리어,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 및 신제품 출시
사진=리얼베리어,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 및 신제품 출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지난 2015년 브랜드 론칭 후 9년 만에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면 리브랜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얼베리어는 ‘건강한 피부장벽의 기준’을 컨셉으로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한층 더 굳건히 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고 밝혔다. 신뢰감을 주고 주목도를 높이는 코발트 블루를 메인 컬러로 하고, 순백색과의 조화를 강조하며 브랜드 로고(BI) 및 비주얼 시그니처를 구축했다.

비주얼 요소 전반에 변화를 준 만큼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개편했다.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을 인증 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메인 제품으로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의 전문성을 계속해 선보여갈 방침이다.

아울러,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배우 김용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익스트림 크림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브랜드 SNS 및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2월부터 선보인다.

또한, 리브랜딩을 기념해 신제품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6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수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브랜딩 시기에 맞춰,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P!C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를 비롯해,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등 새롭게 단장한 리얼베리어의 리브랜딩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