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군 PX 입점
군부대마트(PX) 통해 20대 초반 남성 고객 선점 및 신규 고객 창출 기대

사진=토니모리 (좌)‘BIO EX셀 펩타이드 라인’, (우)’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제공=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좌)‘BIO EX셀 펩타이드 라인’, (우)’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제공=토니모리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토니모리가 2024년도 군 부대마트(PX)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입찰된 카테고리는 혼합 세트와 올인원 제품으로, 토니모리의 △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와 △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2개 품목이다.

선정된 두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는 주름지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크리스테마린 스템셀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관리부터 피부 탄력과 영양 케어, 표정 주름까지 단계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은 남성의 유전적, 환경적,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부족해진 수분과 피지 케어 등을 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자극없이 편안하고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군 부대마트(PX)가 20대초반 남성 고객을 선점할 수 있는 곳으로 떠오르면서 입점 제품의 품질은 물론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군 부대마트(PX)는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Z세대 남성 고객이 모인만큼 20대 초반 남성 고객을 선점하고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채널로써 의미가 크다. 특히 남성의 경우, 화장품을 한번 사용하면 잘 바꾸지 않는 성향때문에 제대 후 사회에 나와서도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 재구매를 기대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군 부대마트(PX) 입점으로 브랜드 홍보와 신규 유통 채널 확보는 물론, 나라를 지키는 군 장병과 가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자사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매우 뜻깊다”라고 전했다.

토니모리의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은 국군복지단이 운영하는 전국 군부대마트(PX) 및 영외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