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얼굴 전체, 턱밑, 목 부위 등 집중 탄력 케어 가능
3월 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사전 구매 예약 고객 대상 최대 45% 할인 혜택 제공

사진=센텔리안24 라인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진=센텔리안24 라인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다음 달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3월 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45%, 2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29일까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맞춘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마데카 프라임’과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 등 뷰티 디바이스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집중초음파 모드’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은 층인 4.5mm 깊이까지 도달하고, 특허 받은 트랜듀서(Transducer)(특허번호: 제10-2543327호)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가 피부 통증이나 손상은 줄이고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깊고 빠르고 강력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샷을 수직 방향으로 전달하는 방식을 적용한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부터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부위까지, 고개를 기울이지 않아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풀페이스(FULL FACE)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 CE, FCC 등 인증을 완료했으며, 카트리지 교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데일리 케어로 적합한 ‘흡수 모드’는 피부에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모드는 매일 1회 5분 사용을 권장하며, 각 모드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 시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뷰티 디바이스 라인 ‘마데카 프라임’은 ‘매일 뷰티가 가득한 아름다움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아, ‘Beauty FULL 마데카 프라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피부 전문관리를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이며, 출시 1년 만에 200억원 판매를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