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스우파2’ 우승 댄스 크루 베베 리더 바다와 함께 ‘토탈 리페어 5’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사진제공=로레알파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을 공개했다.

‘손상을 이기는 기본의 힘’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기본기 탄탄한 로레알파리의 대표 헤어팩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으로 매일 관리하면 건강한 머릿결을 가꿀 수 있는 것처럼, 나아가 하루하루 자신의 위치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쌓아 올려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 댄스 크루인 베베(BEBE)의 리더 바다와 함께 했다. 로레알파리 담당자는 “바다는 ’스우파2’ 최종 우승 댄스 크루의 리더이자 수많은 유명 K-POP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제작하는 등 본인의 필드에서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커리어를 남겼다. 이러한 점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및 슬로건과 부합하여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영상 속 바다는 특유의 아우라와 독보적인 안무 실력으로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을 완벽하게 표현했으며, 손상 없이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110년이 넘는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헤어팩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여 모발 깊은 곳까지 영양을 전달하고 손상을 케어하는 기본기 탄탄한 헤어팩이다.

모발 깊숙이 영양을 충전해줄 뿐 아니라 탄탄하게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듀얼 케어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발을 주로 형성하는 세라마이드가 초미세 입자로 담겨 있어 깊이 있는 결케어를 통해 마른 후에도 부드럽고 엉킴 없는 건강한 모발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