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허니 멜팅 립 플럼핑’ 日 큐텐 판매 1위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큐텐(Qoo10)에서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이 큐텐 온라인몰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랭킹 1위(2월 29일 기준)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큐텐(Qoo10)에서 진행한 ‘큐텐 어워드 2023’ 뷰티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등 일본에서 큰 주목을 받는 브랜드다. 지난 2022년에도 최우수상을 수상해 이번 수상까지 2년 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다.

‘허니 멜팅 립’은 국내에서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 열풍을 주도하며, 유명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해 출시 이후 화해 등 각종 뷰티앱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 30만개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특히 일본 지상파방송 예능 프로그램과 콜라보레이션하기도 했으며, 일본의 MZ 세대 패널들이 직접 한국 본사까지 와서 일본 한정 컬러를 개발하는 등 SNS상에서 빠른 입소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1위를 차지한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은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입술 위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가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 한층 더 도톰한 볼륨립을 선사한다. 특히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 멜팅 립 만의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각질 부각 걱정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도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대표 정운호)는 "최근 K뷰티 색조가 주목받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은 허니 멜팅 립을 전략상품으로 선정하여 일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