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브랜드 위크서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오는 18일까지 8일간 진행…신제품 ‘헤리티지 샴푸’ 등 인기 제품 할인 혜택 제공
11일, 브랜드 제품 ‘오늘의 특가’ 참여

사진제공=닥터포헤어
사진제공=닥터포헤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해당 기간 동안 ▲헤리티지 샴푸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헤리티지 샴푸 750ml 대용량 3종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폴리젠 바이오-3 샴푸 ▲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등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11일 하루동안 실시하는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서는 지난 2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출시한 ‘헤리티지 샴푸 750ml 대용량’ 3종을 37% 할인가에 선보인다.

닥터포헤어가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상품으로 내세운 ‘헤리티지 샴푸’는 올해 초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출시한 두피 안티에이징 탈모샴푸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 밀도, 강도, 뿌리 볼륨 등 모발 자체의 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두피 보습과 탄력, 치밀도를 강화해 전반적인 두피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3가지의 매력적인 향과 시원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가 두피 안티에이징 탈모샴푸라는 새로운 영역을 확장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