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게 차오르는 이너 광채 하이라이터
바르는 순간 맑고 선명한 꿀착 코팅 틴트

사진제공=입큰
사진제공=입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이 롯데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큰은 롯데인터넷면세점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브랜드샵을 공식 오픈하였다. 올리브영 런칭과 동시에 판매 랭킹 상위권을 기록했던 ‘퍼피 글로우 틴트’와 뷰티 유튜버 픽으로 유명한 ‘플랩원 페이스 팔레트” “플랩 원 뮤즈 언더 아이포인터” 등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입큰의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입큰 ‘퍼피 글로우 틴트’는 젤리 텍스처의 맑고 선명한 꿀착 코팅 틴트로 작년 하반기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으로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퍼스널 톤에 맞는 웨어러블하고 레이어링 조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퍼피 글로우 틴트 2호 ‘모브문’ 컬러는 뷰티 유튜버 추천 및 K-pop 아이돌이 사용한 틴트로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입점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랩 원 페이스 팔레트’는 맑게 차오르는 이너 광채, 영롱한 하이라이팅을 선사하는 페이스 팔레트로 펄 함량이 높은 글래시 젤리 도우 제형으로 청담 메이크업 샵에서 연출하는 고급 유리광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젤리의 프레스드화로 가루 날림이 없이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해 오랫동안 펄감이 지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