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가 데뷔 4주년을 맞아 1004만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갔다.

14일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부산 사랑의열매에 502만원, 부산연탄은행에 502만원을 각각 기부했다. 부산 사랑의열매를 통해 전달된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생활비 지원, 의료비 지원, 교육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부산연탄은행에 기부된 성금은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편의점 운영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2021년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 11호에 이름을 올린 이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임영웅의 기념일마다 부산사랑의열매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왔으며, 누적 기부금은 4,900만 원 상당에 달한다.

특히, 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의 감사와 사랑을 전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착한 팬클럽 1호 팬클럽이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의 착한 행보는 팬클럽 문화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팬클럽이 단순히 좋아하는 가수를 응원하는 그룹을 넘어 사회에 기여하는 주체로 나서고 있는 것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의 나눔 활동은 다른 팬클럽들에게도 귀감이 될 것이다. 팬클럽의 힘이 모여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