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메이크업 제품 최대 50% 할인, 더샘 ‘3월 샘데이’
봄을 앞두고 베이스&색조 아이템, 환절기 기초템 등 할인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에서 진행

사진=더샘, 봄 메이크업 제품 최대 50% 할인, 더샘 ‘3월 샘데이’
사진=더샘, 봄 메이크업 제품 최대 50% 할인, 더샘 ‘3월 샘데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봄을 맞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3월 샘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더샘 3월 샘데이’에서는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색조템, 일교차에도 무너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 제품,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기초 제품 등을 특별한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의 복합적인 고민을 케어해 주는 저자극 안심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토너ㆍ크림ㆍ에멀젼ㆍ에센스ㆍ인텐스 크림’을 50% 할인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는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도 50% 할인 진행한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화제템들도 샘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명한 컬러감과 우아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키스 홀릭 립스틱 인텐스 BE06 데저트 샌드’, 눈 밑 애굣살과 콧대 하이라이터로 유명한 ‘샘물 싱글 섀도우(쉬머) WH01 입덕주의 화이트’ 등 인기 색조템은 20% 할인을 적용했다.

환절기 민감 피부 케어템으로는 일명 ‘산소 광채 마스크’로 불리며 데일리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젬 미라클 블랙 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파워 앰플’ 등 스킨케어도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베이스와 메이크업 제품도 할인 진행한다. 화사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보정해 주는 ‘에코 소울 비건 브라이트 업 메이크업 베이스’, 우수한 밀착력의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결점을 매끈하게 가려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커버 퍼펙션 듀얼 컨실러 펜슬’,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향기로운 봄을 느끼게 해줄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어나더 우드ㆍ폴 인 플라워’ 등도 20% 할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