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과 정소민이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만난다.

'엄마친구아들'은 2024년 첫 방송 예정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 여자의 살아있는 흑역사 '엄마 친구 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한 동네 한 바퀴 로맨스를 그린다.

'갯마을 차차차'부터 '일타 스캔들'까지 연이어 성공작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신하은 작가가 다시 만나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갯마을 차차차'에서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던 두 사람의 케미가 '엄마친구아들'에서 어떤 색채를 띠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해인은 훈훈한 엄마 친구 아들 '최승효' 역을 맡았다. 주목받는 젊은 건축가이자 아틀리에 '인'의 대표인 최승효는 실력뿐 아니라 외모, 성격까지 완벽해 모두의 사랑을 받는 인물이다. 그런 그의 인생에 단 하나의 흑역사는 바로 '배석류'다.

정소민은 인생을 재부팅 하고 싶은 고장 난 엄친딸 '배석류'로 열연한다. 에너지 넘치고 솔직한 배석류는 단 한 번도 잘나지 않은 적이 없는 그야말로 '엄친딸'이다. 신의 직장이라 불리는 글로벌 대기업 프로덕트 매니저로 승승장구하던 그는 어느 날 갑자기 단단히 고장이 난다.

이외에도 김지은, 윤지온, 박지영, 조한철, 장영남, 이승준, 김금순, 한예주, 이승협, 심소영 등 탄탄한 내공을 가진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엄마친구아들'의 완성도를 높인다.

'엄마친구아들' 제작진은 “'엄마친구아들'은 '혜릉동'이라는 정겨운 동네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 가족애까지 담아낸다”라면서 “따뜻하고 유쾌한 파란만장 동네 한바퀴 로맨스를 완성할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엄마친구아들'은 2024년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