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

 

제주삼다수가 '믿음'의 가치를 함께 소통하기 위해 국민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제주개발공사는 14일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음원 발표마다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1등 가수 임영웅과 26년간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제주삼다수가 '믿음'의 가치를 신뢰감 있는 메시지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임영웅의 첫 광고 티저 영상은 15일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본편 광고 영상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는 19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섬세하고 따뜻한 보이스와 많은 선행활동으로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폭넓은 인기를 바탕으로 광고계의 대세가 됐다. 임영웅이 모델인 제품들은 실제 구매로도 이어져 광고주들도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최근에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하나은행 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