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이 허경환과 홍지윤의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14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은 오는 25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 프로그램은 희대의 라이벌 트롯 가수들이 펼치는 피 튀기는 트롯 대전을 담아낸다. 레전드 트롯 가수부터 떠오르는 트롯계 신성들까지 총출동 해 트롯 명곡을 재해석한 역대급 무대로 대결을 펼치며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 우승팀을 결정한다. 트롯계의 라이벌 가수들은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허경환과 홍지윤의 MC 활약은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의 또 다른 볼거리로 꼽힌다. 13일 진행된 첫 촬영에서 두 사람은 안정적인 진행과 더불어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실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평소 친분이 있었던 터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듯 완벽한 진행을 선보이며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였다.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제작진은 두 MC의 호흡에 대해 "트롯 가수들의 경쟁과 감동의 명승부를 그리는 '라이벌대전'의 진행자로 적임자라고 생각했다. 평소 친분이 있었던 터라,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듯 완벽한 진행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허경환과 홍지윤의 찰떡 호흡과 트롯 가수들의 열정적인 경쟁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