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서경석이 박명수, 조혜련과의 30년간의 관계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특히, 서경석은 박명수-조혜련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처음으로 밝히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17일 방송되는 '사당귀'에서 서경석은 "누나가 나에게 고백한 적은 없다"라고 말하며 박명수-조혜련 열애설을 부인한다. 이에 조혜련은 "경석이가 너무 바빠서 고백을 못 했다"라며 서경석과의 관계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다.

조혜련은 또한 "경석이 옆에 항상 있던 윤석이에게 경석이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는데 윤석이가 끝내 경석이한테 전달하지 않더라"라고 고백하며 윤석이가 고백을 전달하지 못한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조혜련은 이혼 후 탁재훈, 김구라, 지상렬을 재혼 상대로 생각한 적 있다고 밝힌다. 하지만 박명수는 "난 (재혼 상대로) 생각도 없었던 거야?"라며 의아해하며, 조혜련은 "명수야, 너는 내가 꿈에 그려온 이상형에 아예 끼지도 않아"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박명수는 서경석과 이윤석의 인기가 학력발이라고 주장하며, 서경석에게 "영화배우도 경석이한테 고백한 적 있다"라고 폭로한다. 또한 "MBC 희극인실에서 제일 인기 많은 코미디언이 서경석이었다"라면서 서경석의 과거 인기를 증명한다.

과연 박명수-조혜련 열애설의 진실은 무엇일까? 서경석과 조혜련의 30년간의 관계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는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