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노래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영화 '소풍'의 삽입곡으로 다시금 주목을 받으며 조회수 26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과 함께 다양한 자연 풍경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바닷가 모래사장을 걷는 모습,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모습,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과 모습을 담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모래 알갱이'는 탄탄한 보컬과 감성적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난해 6월 17일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시작으로 7월 15일 '쇼! 음악중심' 1위, 6월 28일 '쇼챔피언' 1위를 기록하며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모래 알갱이'는 지난 2월 7일 개봉된 영화 '소풍'의 삽입곡으로 등장하며 영화의 감동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 OST 음원 발생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었다.

'모래 알갱이'는 임영웅의 깊은 감성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2600만 돌파는 임영웅의 높은 인기와 '모래 알갱이'의 깊은 감동을 증명하는 지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