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곤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며 자신을 둘러싼 루머부터 공백기 속사정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KBS 측은 14일 "이태곤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태곤은 "'살림남'에서 정말 다 보여줄 것"이라며 데뷔 20년 만에 자신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할 각오를 전했다.

특히 이태곤은 "재벌 부인과 결혼했다", "쌍둥이 자녀가 있다" 등 본인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태곤은 "드라마에서는 결혼을 9번 했다"라며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기면 바로 결혼하고 싶다. 딸을 갖고 싶다"라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밝힐 예정이다.

또한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던 이태곤은 '살림남2'에서 방송 활동을 중단해야 했던 속사정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의 진솔한 고백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태곤은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 '연개소문', '내 인생의 황금기', '보석비빔밥', '황금물고기', '광개토대왕'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정글의 법칙',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태곤이 출연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20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