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Do or Die' 음원 영상이 79번째로 1000만 뷰 영상으로 등극했다.

지난 2023년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o or Die' 음원 영상은 2024년 3월 16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임영웅의 음원 영상 중 7번째 1000만 뷰 돌파 기록이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강렬한 멜로디와 임영웅의 파워풀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큰 인기를 얻었다.

'Do or Die'는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2위, QQ뮤직 중국어 싱글 차트 1위 등 해외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임영웅은 'Do or Die' 무대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 방송에서 'Do or Die'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앙코르 공연에서는 'Do or Die'를 포함한 히트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Do or Die' 음원 영상의 1000만 뷰 돌파는 임영웅의 높은 인기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임영웅은 '임영웅입니다'로 데뷔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나의 오랜 연인에게', '안개', '사랑이 넘치는 곳' 등 히트곡을 연달아 발표하며 대중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Do or Die'는 임영웅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곡으로 평가된다. 강렬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보컬을 소화하며 임영웅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임영웅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새로운 음악 작업에도 힘쓸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