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피부 기본기 다져주는 효모에센스

 
 
지난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매출이 1조원을 돌파하며 바야흐로 남성 화장품 전성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따라 올해 초부터 다양한 브랜드에서 남성을 겨냥한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으며,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경기 불황 중 합리적인 가격에 고기능, 남성들의 기호에 맞는 올인원 멀티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싸이닉(SCINIC)은 남성 전용 효모에센스 ‘퍼펙트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싸이닉이 내놓은 ‘퍼펙트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지난해 12월 싸이닉이 야심차게 선보인 여성용 효모에센스인 ‘퍼스트 트리트먼스 에센스’의 남성판으로 출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액 90%의 원액 타입 올인원 에센스로, 싸이닉은 갈락토미세스를 24℃에서 72시간 발효시켰다. 갈락토미세스는 효모의 한 종류로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 생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탄력 케어, 피지 컨트롤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또한, 피부 활동성이 저하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어 환절기와 봄철 간편하고 산뜻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파라벤, 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광물성 오일, 벤조페논, 동물성 원료 등 ‘7無 안심케어’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다. 주름 및 미백 기능성 인증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는 “남성 화장품 시장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싸이닉이 남성 전용 효모에센스를 출시했다”며 “효능은 명품 화장품 못지않으면서 가격은 합리적으로 내놓은 신제품인 만큼 많은 남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