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지난해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것에 대해 다시 한번 해명하며 근황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 'Studio엔N'은 20일 '기자들과 20년 만에 진땀 인터뷰? 진짜 다 물어봤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고지용이 기자들과 만나 진솔한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자리에서 한 기자가 "건강 이상설이 돌았을 때 주변에서 연락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고 질문하자 고지용은 "엄청나게 많이 왔다"며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오기도 했는데, 받아보니 기자였다"고 답했다.

고지용은 "전화로 기자분께 순진하게 (내 상황을) 전부 얘기했다"며 "그 내용이 몇 시간 뒤에 인터뷰 기사로 다 나왔다"고 당황스러운 경험을 회상했다. 그는 "저는 옛날 사람이라 인터뷰가 그런 식으로 되는지 몰랐다"며 "연예계 쪽 친구들이 (나에게) 바보냐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어 건강검진을 받았냐는 질문에 고지용은 "피 검사만 했는데 결과가 좋은 건 아니지만, 금방 죽을 것 같진 않다"며 웃었다. 그는 "주변에 얘기 좀 전해달라"고 말하며 건강 이상설에 대한 염려를 해소해달라고 부탁했다.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고지용은 2000년 그룹 해체 후 연예계를 떠나 사업가로 활동했다. 이후 그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과 함께 출연하며 다시 대중과 만나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지난해 갑자기 수척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고지용은 건강 이상설에 대해 직접 해명하며 팬들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