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배우 이태곤이 결혼설, 쌍둥이 출산설 등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또한, 지난해 7월부터 활동을 중단한 이유와 근황을 털어놓았다.

이태곤은 "가짜뉴스가 있었다. 아이가 둘이라서 활동 안 하는 거라고 하더라"라며 "차라리 아이가 있었으면 좋겠다. 혼자 사니까 휑하다"라고 말하며 루머를 부인했다.

19살 때 웨딩 모델로 시작한 이태곤은 "턱시도 일찍 입으면 결혼 늦게 한다고 하더라"라며 "드라마에서는 결혼을 9번했다. 그래서 내가 결혼을 늦게 하나보다"라고 아쉬워했다.

이태곤은 "마음에 드는 여자 있으면 바로 결혼한다. 내가 올해 결혼운이 있다고 하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7월부터 활동을 중단한 것과 관련해 이태곤은 "할 건 많은데 안 움직였다. 작년 7월부터 운이 안 좋았다. 그때부터 활동 안 했다. 해도 안 될 것 같았다. 그래서 이럴 땐 가만히 있으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태곤은 "원래 올해 이사하려고 했다. 스님이 올해 움직이지 말라고 하더라"며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다고 하더라. 나가면 같이 기운이 나간다더라. 엄마한테 장문의 문자가 왔다. 그동안의 안 좋은 거 다 나가고 좋은 기운이 가득 차 있더라. 이 집을 고른 것도 산이 있어서 공기가 좋다"고 자신했다.

이태곤의 진솔한 고백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앞으로 그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