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기 개봉작 중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람 포인트 3가지가 공개됐다.

1.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

이번 극장판은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개된다. '로이드'와 '아냐', '요르' 가족이 첫 가족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 짜릿한 첩보 액션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스나이델' 대령의 등장과 함께 위장 가족의 역대급 고공 첩보 액션이 펼쳐진다. 총알 세례를 피해 비행 전함에 잠입하는 '로이드', 불바다가 된 전함에서 '타입 F'와 싸우는 '요르' 등 숨 막히는 액션 장면은 IMAX, 4DX, 돌비시네마 등 다양한 특별 포맷으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3. 포저 일가의 재미와 감동

'스파이 패밀리'의 매력인 코믹 요소와 포저 일가의 케미는 이번 극장판에서도 빛을 발한다. '아냐'의 귀여운 상상과 함께 더욱 화려해진 장면은 스파패 팬들을 100% 만족시킬 것이다. 또한, 여행을 통해 진정한 가족으로 성장하는 모습은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2D, IMAX, 돌비시네마, 4DX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