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하이퍼스테이지서 만나볼 수 있어
브랜드 철학 ‘비현실적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본격 오프라인 경험 강화
한정판 굿즈 구매 기회 비롯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

사진제공=어노브/ 부산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제공=어노브/ 부산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는 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어노브의 ‘비현실적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했다. 특히, 시그니처 향인 ‘텐더블룸’과 ‘웜페탈’을 직접 시향할 수 있는 테스트존을 비롯해 어노브만의 우아한 무드를 시각적, 촉각적으로 체험하는 콘텐츠가 마련됐다.

어노브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출시 일주일 만에 조기 품절로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 굿즈 ‘마이크로 백 스페셜 세트’는 하루 50세트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다. 또, 어노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한 고객은 어노브의 아이코닉함이 담겨져 있는 포토부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인증 시, 손상모 집중 케어 4종 트라이얼 키트를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어노브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40ml’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노브 브랜드 컬러를 담은 ‘하트 브러쉬 키링’과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 40ml’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