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 밤 11시까지 위메프서 ‘퍼펙트 클렌징 기획전’ 진행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환절기 및 황사로 예민해진 피부의 깨끗한 관리를 위해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퍼펙트 클렌징 기획전’을 진행한다.

3월 13일 오후 11시부터 3월 20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타민 파우더 워시’와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를 최대 62% 할인된 가격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로 얼굴은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펙트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비타민 파우더 워시’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4만8000원의 정품을 1만92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이 제품은 비타민 B, C, E 성분 함유로 맑고 탄력 있는 얼굴로 가꿔주는 파우더 타입의 효소 세안제로, 페이셜 클렌징은 물론 두피나 보디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스크럽, 필링 제품과는 달리 물리적인 마찰이나 자극 없이도 풍부한 거품으로 각질 제거와 딥 클렌징을 만족시킨다.

두 번째로 특별히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 제거를 원하는 소비자는 ‘비타민 파우더 워시’와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각각 4만8000원 및 3만9000원 등 총 8만7000원 상당의 제품을 3만29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는 모공 세안에 효과적인 마이크로 미세모 약 15만개가 촘촘하게 박혀 있는 브러시로 손 세안을 했을 때 보다 더욱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모공 깊숙이 남아 있는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1분에 약 2만2000회로 최적화된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미세한 움직임은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한편, 위메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응원 댓글을 달면 하루에 3명씩 추첨하여 스위스킨의 ‘알프스 퓨어 미스트’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