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승현과 방송작가 장정윤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하며 팬들에게 감동과 응원을 선사했다.

24일 장정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14주차에 들어선 용복이 엄마 장정윤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임신 14주차임을 알리는 초음파 사진을 게시했다.

장정윤은 시험관 과정을 통해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시험관을 하면서 아이가 어떻게 생기는지 비로소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수정부터 착상까지, 안정기까지도 안심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 생명이 세상에 태어나기까지 얼마나 어려운 확률인지 생각하니 우리가 당연하게 살고 있는 이 삶도 당연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난임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공감과 응원을 보냈다. "지인도 아닌 제 3자의 임신 소식이 난임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어떻게 다가올지 압니다. 저는 겨우 세 번 했지만 더 많이 오래 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테지요. 계속되는 실패에 포기하고 싶기도 때론 불행하단 생각도 들었을 겁니다. 얼마나 힘든지 다 알아요. 토닥토닥… 이왕 아이를 만나기로 했으니 모두 지치지 않길. 그리고 꼭 아기천사를 만나길 간절함에 간절함을 더해 기도하겠습니다"라고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남겼다.

마지막으로 장정윤은 "저희 부부가 아이 갖기를 같이 바라 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특히 매번 힘들어하는 저에게 지치지 않고 위로를 해주고 임신소식에 같이 눈물흘리며 기뻐해준 나의 가족, 친구, 지인들 사랑합니다. 매일이 힘들었지만 귀한 마음을 많이 받아 힘낼 수 있었고 감사한 맘으로 버텼습니다. 그리고 용복이가 찾아온 것을 축하해주신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임신하신 분들 우리 모두 건강하게 만출갑시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김승현과 장정윤 부부의 임신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많은 사람들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따뜻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