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 5회 호스트로 배우 황정음이 출연한다고 25일 발표됐다.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 자랑하는 황정음, 'SNL 코리아'서 파격 변신 예고

황정음은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코믹과 악역 캐릭터를 모두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다. 'SNL 코리아'에서는 어떤 파격적인 변신으로 '믿보황'표 코미디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황정음은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레고 기대된 적은 처음이다.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고, 너무 재밌을 것 같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SNL 코리아' 시즌 5 5회 황정음 편, 3월 30일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L 코리아' 시즌 5의 5회 황정음 편은 3월 30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황정음은 2020년 9월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의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자신의 SNS에 이영돈의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나와 결혼해서 바쁘게 살아온 내 남편 이영돈. 이제 편히 즐기자"는 글을 남겼다.

이에 대해 황정음의 소속사 측은 "황정음은 많은 고민 끝에 혼인 관계를 유지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며, "이혼 사유는 개인 사생활에 해당되므로 밝힐 수 없다. 추측성 루머로 인해 당사자와 자녀들의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없도록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황정음은 '7인의 부활'에서 금라희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오는 27일 예정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