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NEW 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오버 글로이 틴트’ 화보 공개!
마르지 않는 오아시스 극광 글로우 “오버글로이 틴트” 출시!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이 컬러 개발 및 자문 참여

사진제공=에뛰드
사진제공=에뛰드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새로운 모델 ‘라이즈(RIIZE)’ 발탁과 더불어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징 K팝 그룹 '라이즈(RIIZE)의 모델 발탁 소식은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화보 속 라이즈는 오버 글로이 틴트 컨셉과 어울리는 상큼하고 청량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버 글로이 틴트는 2024년 글로우 립 트렌드를 반영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립글로스를 바른 듯 풍부한 광택감과 쫀쫀한 오일막으로 볼륨감 있어 보이는 립을 연출해준다. 오랫동안 촉촉하게 립을 보호해주며, 동물성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인 점도 특징이다.

또한 오버 글로이 틴트는 평소 글로우한 립 연출을 선호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이 개발 및 자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협업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러는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일리한 컬러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피부톤의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퍼스널 컬러를 반영하여 제작하였다. 투명한 바디 외관에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맑은 오아시스 광택을 연상하게 했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사진제공=에뛰드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잘 어우러지는 립 틴트로, 1호 ‘깜고 로즈 젤리’는 코랄 레드와 로즈 색상이 오묘하게 섞여 봄웜 라이트톤에게 추천하며, 2호 ‘치유의 피치 숲’은 부드러운 코랄 컬러로 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린다. 그리고 3호 ‘또리한 애플 레드’는 얼굴에 형광등 켠 듯 안색을 밝혀주는 레드 색상으로 봄라이트, 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리며, 4호 ‘수달리쉬 브라운’은 분위기 있는 코랄 브라운 립으로 가을 웜톤 맞춤 컬러다. 이어 5호 ‘밤비 체리’와 6호 ‘확신의 핑크스톤’은 각각 쿨한 핑크빛이 가미된 브라이트 로즈 컬러와 한 톤 차분한 쿨톤 핑크 컬러로 여쿨에게도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