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이 세계적인 음악가 스티비 원더와 재회하여 팬들의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27일 효린은 자신의 SNS에 "10년 만에 당신을 다시 만나게 돼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효린은 스티비 원더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은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효린과 스티비 원더는 2014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CON'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당시 효린은 스티비 원더의 대표곡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를 한국어로 리메이크하여 공연했으며, 스티비 원더는 직접 무대에 올라 효린의 노래를 칭찬하며 격려하기도 했다.

10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모습은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네티즌들은 "효린 진짜 대단하다", "스티비 원더 팬인데 너무 부럽다", "두 사람의 케미가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효린은 씨스타 멤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해체 이후에도 솔로 가수로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드라마 OST 참여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효린이 어떤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