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이 야구 유니폼과 단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박보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굿 보이"(Good Boy)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보검은 야구 유니폼을 입고 짧게 자른 머리를 하고 있으며, 양손으로 선글라스를 들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로 사랑받던 박보검이 이번 사진에서는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박보검은 이번 사진과 함께 "굿 보이"라는 글을 남겼는데, 이는 그가 출연 예정인 JTBC 드라마 '굿 보이'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굿 보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박보검은 여기서 '굿 보이' 훈을 연기한다. 훈은 능글맞고 귀여운 외모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실제로는 냉철하고 이기적인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박보검의 변신은 '굿 보이'에서 그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그는 과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태양의 후예',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소화해낸 바 있다.

박보검이 출연하는 JTBC 드라마 '굿 보이'는 오는 하반기에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