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봄 신상품 아이 컬러 출시!!

 
 
여성들의 스타일이 꽃처럼 화사해지는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여자의 계절’ 봄, 여성들의 변화는 얼굴에서부터 시작된다. 화려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포인트 하나만 주더라도, 겨우내 칙칙했던 분위기에서 벗어나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2013년 봄 시즌에는 핑크와 오렌지 컬러의 메이크업이 대세다. 상큼한 비비드 컬러의 매트한 립 메이크업과 은은하게 눈매를 밝히는 아이 메이크업이면 ‘봄의 여신’으로 즉석 변신할 수 있다.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봄내음 가득한 로맨틱 무드의 새로운 ‘아이 컬러’를 출시한다. ‘사쿠라 수플레’, ‘써니 베이지’, ‘트와일라잇 세피아’의 세 가지 컬러로 선명한 발색과 은은한 펄이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며,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밀착성이 좋아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사쿠라 수플레는 벚꽃잎을 연상시키는 보드라운 핑크빛으로 피부를 보다 투명하게 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성스럽고 상냥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블러셔로 활용해 볼에 혈색을 더할 수도 있다.

써니 베이지는 봄 햇살과 같은 피치 베이지 컬러와 골드 펄의 조화로 눈가에 윤기를 더해 주는 제품이다. 내추럴한 컬러로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청순한 메이크업에 제격인 컬러다.

트와일라잇 세피아는 해가 지기 시작한 봄빛 노을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브라운 컬러이다. 내추럴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매를 만들어 주며, 어떤 톤에도 자연스럽게 액센트 컬러로 활용할 수 있어 올 봄 아이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한편, 눈가에 꽃이 피어오르듯 화사하고 임팩트있는 메이크업을 선사할 NEW 아이 컬러 시리즈는 오르비스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르비스 신규회원이라면 구매 시 3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