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치역, 기대 한몸에

▲사진 = 삼화 네트웍스
▲사진 = 삼화 네트웍스
MBC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로 첫 사극에 도전하는 이승기가 반인반수 캐릭터로 변신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승기는 ‘구가의 서’에서 거침없는 성격의 반인반수 최강치 역을 맡았다. 높게 올려 묶은 머리와 고동색 한복, 천진한 표정이 더해져 극 중 인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승기의 재기발랄한 첫 촬영은 지난 14일 경상남도 하동에서 진행됐다.

첫 촬영을 마친 후 이승기는 “강은경 작가님, 신우철 PD님과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 함께 연기하게 된 배우들도 그렇고 기운이 좋은 드라마라 더욱 기대가 된다”며 “사극 도전이 처음이라서 특별히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사극 어투를 익숙하게 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중이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재미있는 작품을 완성하고 싶다”고 애정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이승기가 첫 도전하는 사극 ‘구가의서’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들로 변신을 거듭하게 될 것”이라며 “이제까지 안방극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캐릭터를 완성시킬 이승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구가의서는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강은경 작가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신우철 PD가 의기투합해 화제가 되고있다. 4월 초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