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가지 새싹 추출물이 함유된 순한 처방의 ‘스쿨 다이어리’ 선봬

 
 
최근 브랜드숍들이 치열한 경쟁과 함께 유아용과 10대 화장품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최근 청소년들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10대 전용 라인 ‘스쿨 다이어리’ 6종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스쿨 다이어리 라인은 호르몬 분비가 왕성하고 학업 스트레스로 예민해지기 쉬운 청소년들을 위해 별도로 개발된 제품이다.

브로콜리싹, 녹두싹, 브로콜리싹, 해바라기싹 등 17가지의 새싹 추출물이 피부를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 준다.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동물유래 원료 등 3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대는 1만원 대 미만으로 바쁜 등교시간 준비를 돕는 ‘올인원 크림(포 걸스, 포 보이즈)’과 산뜻한 수분감의 ‘쿨링 미스트’, 필요한 만큼 잘라서 사용하는 기름종이 ‘오일페이퍼’, 국소 부위의 트러블을 집중 케어해 주는 ‘블래미쉬 패치’(데이, 나이트)로 구성됐다.

특히 ‘올인원 크림’은 스킨과 로션, 크림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여학생용과 남학생용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여졌으며 피지와 여드름 등 피부 고민이 많은 10대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해양 심층수와 알래스카 빙하수 등이 함유된 ‘쿨링 미스트’는 촉촉함과 상쾌한 쿨링감을 전해 체육시간이나 자율학습 시간 후 뿌리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