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미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회장과 유한식 세종특별자치시장(왼쪽부터)
▲ 안미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회장과 유한식 세종특별자치시장(왼쪽부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오는 4월 20일 세종정부청사 중앙호수공원에서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유한식)가 후원하고 (사)세종국제문화협회(회장 안성구)와 (사)세종뷰티연합(대표 홍선희)이 주최하는 제2회 세종뷰티국제페스티벌(국제뷰티콘테스트 및 문화산업박람회)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뷰티콘테스트, 세종국제미스뷰티선발대회, 박람회 및 전시회 등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행사로서 아시아 5개국이 참가하는 세종국제문화포럼이 있을 예정이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본 행사와 관련하여 세종특별자치시장을 만나 면담을 하였고 판타지, 보디페인팅, 스테이지, 웨딩메이크업대회 전체 진행을 맡기로 하였다.

또한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며, 한메직협이 2012년 상․하반기 메이크업아트디자인공모전 마스크아트 부문과 뷰티일러스트 부문에 입상한 입상작들과 한국, 미국, 중국, 러시아 등 세계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판타지, 보디페인팅, 특수분장, 디지털메이크업 등 수준 높은 작품도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