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연구, 아시아 여성들에게 가장 적합한 컬러 체계 도입 눈길

 
 
최근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주목받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 마몽드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를 업그레이드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마몽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삼중 기능성 BB로 보습과 윤기를 동시에 부여해 촉촉하게 빛나는 물찬 피부로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뽀샤시 비비’로 이미 유명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적합한 컬러를 연구하여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한결 화사해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캐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여 내∙외부 자극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 본연의 윤기를 살려준다.

마몽드만의 액티브 모이스처 라이징 콤플렉스가 피부 속 보습 장벽을 단단하게 만들고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플라워리 파우더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리거나 칙칙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안색이 어두워지는 BB크림 특유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커버력은 한층 향상시켜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가려주면서 한듯 안 한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또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되는 것은 물론, 화사한 베이지와 은은한 베이지의 두 가지 색상으로 세분화시켜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