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미스 강원 진 주유경

*이름 : 주유경 *나이 : 24 *피부타입 : 복합성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1) 패키지: 딸기 향의 달콤하고 향긋한 바디 스크럽이라는 설명이 붙어있었는데, 케이스만 봐도 딸기가 딱 생각날 정도로 레드와 그린의 조화가 귀여웠습니다. 용기 둘레는 꽤 두꺼워서 한손에 딱 잡히진 않고 좀 묵직한 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용량도 크므로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제품 사용법이 잘 나와 있어서 (스푼을 이용하여 내용물을 고루 섞은 후 사용) 제품 개봉 후 분리된 층을 보고 당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는 꼭 읽어야하는 것 같아요!

*사용감 품평
‘지오마 이몰리언트 바디 스크럽’은 이태리 에스테틱 Luxury 관리로 가장 인기 있는 지오마의 프리미엄라인입니다. 산딸기추출물과 이몰리언트 오일, 사해 미네랄 원소가 주성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품을 개봉하면 사해가 덩어리로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를 다른 성분들과 잘 섞어서 젖은 피부 혹은 마른 피부에 사용하면 됩니다.

 
 
용기 뚜껑을 열면 비닐 캡이 씌워져있어서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 비닐 캡을 뜯어내면 달콤한 산딸기향이 납니다. 그리고 산딸기 씨가 들어있기 때문에 스크럽을 하면서 실제 산딸기로 샤워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매우 상큼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마사지를 하다보면 금방 딸기향이 날아가서 아쉬웠습니다. 딸기향이 끝까지 지속적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총평
제품에 오일성분이 포함되어있어 스크럽제를 사용한 후에는 윤기 있고 촉촉한 느낌을 줍니다. 사해 성분과 딸기 씨로 스크럽하는데 오일성분이 윤활제로 작용해서 자극도 덜 한 것 같았습니다.

 
 
유통기한은 사용 전 3년, 사용 후 1년으로 짧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 사용해도 600g이기 때문에 충분히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딸기를 너무 좋아하기에 꼭 다시 사용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