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미스 강원 미 장윤지

*이름: 장윤지 *나이: 25 * 피부타입: 건성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1)패키지: 생각보다 큰 사이즈와 용량에 놀랐습니다. 바디스크럽은 매일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일과 소금을 섞을 수 있는 스푼이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스푼이 조금 짧은 편이여서 용기의 바닥에 있는 소금까지 섞다 보면 손에 묻는 단점이 있습니다.

2) 제품 제형: 뚜껑을 열면 오일 층과 밑에 소금으로 분리되어있습니다. 이것을 스푼으로 잘 섞어서 사용하면 많이 빡빡하지도 않고 무르지도 않고 사용하기 적당한 편입니다. 바닥부분의 소금까지 잘 섞어 주지 않으면 너무 물러질 수 있기 때문에 잘 섞어야 합니다.

*사용감 품평

 
 
1)첫 사용감: 소금이라서 피부에 직접 문질렀을 때 아픈 편이지만 그만큼 스크럽이 잘되는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2)발림감: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넓게 잘 펴 발라집니다.

3)향: 지오마 제품으로는 딸기향, 바닐라향 ,레몬향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 그중에 제가 받은 것은 레몬향이 나는 제품이었습니다. 레몬향이 강하게 나지만 몸에 스크럽하고 씻어 내면 향이 많이 날아가는 편입니다.

4)마무리감: 오일이 많이 들어있어서 사용 후 피부과 굉장히 매끈해집니다. 많은 바디스크럽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사용 후 피부의 촉촉한 정도는 지오마 바디스크럽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5)자극유무: 사해소금이 주를 이루는 제품이여서 그런지 스크럽 할 때 까칠까칠 아픈 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몸에 물을 묻힌 채 스크럽 해도 되고 물을 묻히지 않고 스크럽 해도 된다고 하며 물을 묻히고 스크럽 하면 자극이 덜한 편이고 묻히지 않고 하면 자극이 더 강해집니다. 하지만 피부가 붉어진다거나 하는 증상은 전혀 없습니다.

*총평
1)사용 후: 구두를 많이 신으면 발꿈치에 각질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발꿈치에 지오마 스크럽을 조금 덜어 4~5분정도 잘 문질러 준 다음 물로 씻어내면 각질이 효과적으로 없어집니다.

▲ 지오마 제품을 통한 각질 관리
▲ 지오마 제품을 통한 각질 관리
2)만족도: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워낙에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이여서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이번에 직접 사용을 해보니 괜히 입소문 난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겨울철에는 피부가 많이 건조해 지기 때문에 바디스크럽 제품을 사용하기가 다소 꺼려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사용 후 피부가 더욱 더 촉촉, 매끈해지고 각질제거도 굉장히 잘되기 때문에 앞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은 제품입니다.

3)구매 의사: 겨울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여름에는 팔꿈치나 발꿈치 같이 각질이 잘 생기는 곳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용 바디스크럽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쭉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