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속에 등장하는 고소영 ‘레티놀 거울’ 화제몰이..

 
 
‘공항 패션’이라는 콘셉트를 만들어낸 셀러브리티를 꼽자면 당연 고소영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된다. 고소영 가방, 고소영 팔찌 등등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모든 것들이 다 핫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 결혼과 육아에 충실하고 있는 고소영이 광고 속에서 가지고 나온 ‘고소영 거울’ 또한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의 한 관계자는 “고소영은 매 시간 얼굴을 꼼꼼하게 점검하는 습관이야말로 주름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라고 말하면서  촬영 내내 거울 속에 들어가기라도 할 듯 자신의 얼굴을 꼼꼼히 체크하기에 여념이 없었다는 후문. 그 때문에 ‘거울공주’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였다고 하니, 그녀가 왜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실제 모습보다 3배 정도 확대되어 보여 눈가나 입가는 물론 모공과 미세한 주름까지 자세히 체크할 수 있는 ‘고소영 레티놀 거울’은 반대쪽 면에는 일반 거울이 붙어있어 실용성이 높아  실제 고소영의 가방 속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아이오페는 그녀의 모습에서 착안하여 동일한 디자인의 거울을 선보였다. ‘고소영 레티놀 거울’과 같은 디자인과 성능을 채택하고, 작은 사이즈로 제작하여 휴대성을 높인 이 거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레티놀 에이지코렉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아이오페 광고 담당자는 “촬영장에 올 때마다 들고 오는 고소영씨 거울에서 착안하여 제작된 레티놀 거울은 매장에 등장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어서 일부 매장에서는 이미 품절되어 현재 예약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