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명 범도민협의회 위원들과 박람회 성공개최 결의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범도민협의회’는 3월26일 11시 오송 컨벤션웨딩홀 (KTX오송역)에서 이시종 공동위원장과 이정석 식약청 바이오생약국장, 송재성 범도민협의회 위원장, 곽임근 청주부시장, 이종윤 청원군수 등 각계 인사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갖고 박람회 성공 개최를 향한 범 도민적인 의지를 다졌다.

지난해 7월4일 범도민협의회 출범을 가진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총회는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의지를 결집하고 범 도민적 참여확산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 2월과 3월, 도내 시․군 순회 간담회를 통해 범도민협의회 위원들을 만나 박람회 지원과 홍보에 열중했던 조직위는 이번 총회와 더불어 박람회 현장투어를 마련, 위원들의 적극적인 박람회 참여와 지지를 촉구했다.

이날 이시종 조직위원장은 “세계인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박람회가 되기 위해서는 도민을 포함한 국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며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고 “이번 박람회로 충북이 세계의 화장품뷰티산업을 선도하는 K-뷰티의 전진기지가 되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범도민협의회 위원으로 청원문화원 송정화 원장, 한국부인회제천시지회 양서연 회장 등 2명이 신규위원으로 위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