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 어 펀 데이! 따분한 일상을 펀(FUN)하게 바꿔드려요~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싱그러운 봄 향기로 가득한 4월27일 토요일 저녁 7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멀티 샤워 신제품인 ‘FUN(펀)’의 론칭을 기념하는 ‘냄새나는 콘서트 2013’을 개최한다.

지난 2011년 러쉬만의 색깔로 완성된 ‘냄새나는 콘서트 2011’는 첫 회에 4천여 명의 러쉬 고객 및 대중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러쉬의 향수라인 ‘고릴라 퍼퓸’의 첫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바 있다.

러쉬의 ‘냄새나는 콘서트 2013’의 테마는 ‘해브 어 펀 데이(Have a FUN day!)’이다. 알록달록 색감의 멀티 샤워 신제품인 ‘FUN(펀)’을 가지고 무공해 동심으로 돌아가, 따분한 일상을 펀(FUN)한 하루로 바꿔준다는 콘셉트이다. 이를 위해 콘서트 장 야외 홀에서는 ‘펀 파크(FUN Park)’가 펼쳐지며, 실제 클레이 아트 아티스트(Clay Art Artist)가 리드하는 대규모 게릴라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아시아의 별, 보아를 비롯해, 가슴으로 노래하는 울랄라세션, 에일리, 딕펑스, 더원 등 실력파 뮤지션의 대거 출연으로 판매 첫 날부터 팬들과 고객들의 관심이 폭발하며, 판매가 급증하는 등, 콘서트 티켓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이에 러쉬는 3월23일부터 전국 43개 매장 및 온라인에서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만9천원부터 10만원까지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티켓 및 좌석 등급별(스탠딩, 2층, 3층)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4월 말 론칭을 앞두고 있는 ‘펀(FUN)’은 ‘냄새나는 콘서트 2013’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 참석한 모두가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펀(FUN)’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러쉬의 브랜드 색깔만큼이나 유니크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