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1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1일 오전11시 한양대 캠퍼스서 진행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한 가지 제품으로 남성의 피부 고민을 모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 출시에 맞춰 사회 초년생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키스를 부르는 스킨 이벤트’를 개최한다.

랩 시리즈 ‘키스를 부르는 스킨 이벤트’는 올인원 에센스 로션을 사용한 남성들이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피부를 가진 매력남으로 거듭난다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여성 모델들과 함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올인원 에센스 로션 신제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랩 시리즈 ‘키스를 부르는 스킨 이벤트’는 30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과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양대학교 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된다.

랩 시리즈 마케팅팀 이태경 과장은 “이번 키스를 부르는 스킨 이벤트는 아직도 스킨케어를 어렵게 생각하는 남성들에게 랩 시리즈가 간편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알려드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홍보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했다”라며 “랩 시리즈 신제품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스킨케어를 처음으로 경험하는 20대 초반 남성들은 물론 간편한 스킨케어를 원하거나 여행 및 출장이 잦은 남성 고객들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백화점 매장 본격 출시를 기념해 3월2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랩 시리즈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샘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최근 개설한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신제품 전용 홈페이지인 프로 엘에스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제품 정보 제공은 물론 ‘스킨케어 첫 경험’ 등 남자들의 다양한 ‘첫 경험’에 관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프로 엘에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4월1일부터 4주간 랩 시리즈 신제품 정보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랩 시리즈 정품 3종 세트와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정품을 제공하고 매주 150명에게 신제품 샘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