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CC크림 출시

 
 
꽃샘추위가 지나가면 따뜻한 봄날이 시작된다. 바깥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화사한 피부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최근에는 CC크림 열풍이 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CC크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갖춘 크림으로 봄철 화사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닥터랩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모두 갖춘 컴플렉션 컨트롤 크림(CC크림)을 출시했다. 닥터랩 CC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인 것은 물론, 로얄제리와 산수유 추출물, 아세로라, 무화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으로 스킨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결과 피부톤을 보정해 주고 비비크림 및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이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흐트러짐을 방지한다. 또한 순수한 프리미엄 빙하수와 산소수가 함유된 미네랄 콤플렉스와 사파이어와 산호가 함유된 샤이니 콤플렉스가 하루 종일 지속되는 화사한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닥터랩 박연준 기획팀장은 “닥터랩 CC크림은 컬러체인지 없이 안색 개선과 피부톤을 보정해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며 “스쿠알란, 빙하수, 미네랄워터 등이 보습에 도움을 주어 올 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랩은 CC크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댓글로 체험분을 신청하는 전원에게 닥터랩 CC크림 1ml 파우치 3매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