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조아, 150주년 기념 ‘헬씨믹스 파운데이션’ 리뉴얼 론칭

 
 
올해로 150주년을 맞이하는 파리의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가 베스트셀링 파운데이션인 ‘헬씨믹스 파운데이션’을 더욱 강화된 과일 영양분과 함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리뉴얼 하여 론칭한다.

부르조아의 ‘헬씨믹스 파운데이션”은 과일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일명 ‘생과일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리뉴얼 런칭하는 ‘헬씨믹스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에 비해 사과, 멜론, 살구의 과일 믹스 성분이 강화되어 70%이상 증가한 레디언스 효과를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비타민과 수분함유량이 높은 사과와 멜론의 추출물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주고, 살구 추출물은 레디언스 효과를 내어 피부를 탱탱하게 해준다.

부르조아는 ‘헬씨믹스 파운데이션’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9일(금) 롯데 백화점 본점 1층에서 대형 스프링 메이크업 쇼를 진행 예정. 또한 행사기간 중 립스틱 구매 시 미니 네일 제품을 증정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파우치나 미니 브러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행사기간 중 ‘헬씨믹스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생과일을 담뿍 담은 ‘쁘띠첼 프레시 젤리’를 증정한다.

부르조아의 ‘헬씨믹스 파운데이션’과 다양한 제품들은 롯데닷컴. 신세계몰, Hmall, 갤러리아몰, AKmall, 엘롯데, 롯데아이몰, GS shop 과 부르조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