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원 이상 구매, 지구 사랑 캠페인’에 1천원 기부 시 참여 가능

 
 
키엘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지구 사랑 텀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의 ‘지구 사랑 텀블러 이벤트는’ 환경보호에 앞장 서는 브랜드 키엘이 지구의 날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키엘과 함께 지구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하였다. 한 번 쓰고 버려지는 1회용 종이컵이 아닌 키엘 텀블러 사용을 통해 직접 지구 사랑에 동참할 수 있다.

4월 1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키엘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고 지구 사랑 캠페인에 1000원을 기부하면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지구 사랑 텀블러’는 키엘의 얼티밋 핸드 살브와 크로스터레인 올인원 워시가 디자인 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추후 키엘의 의미 있는 환경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키엘의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서도 1년 내내 지구 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다. ‘공병 재활용 캠페인’은 2009년부터 전 세계 키엘 매장에서 진행 되고 있는 캠페인으로, 사용한 키엘 정품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수량에 따라 여행용 샘플 또는 정품을 증정한다. 고객들의 참여로 이루어져 더욱 뜻 깊은 이 캠페인으로 키엘은 세계적으로 200백만 개의 공병을 재활용하며 플라스틱 병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 “이번 지구 사랑 텀블러 이벤트는 키엘의 오랜 환경 보호 철학이 반영된 지구 사랑 캠페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키엘과 함께 실천하고, 환경 보호에 참여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욀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키엘의 지구 사랑 텀블러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키엘 삼청동 부티크에서 참여 가능하다. 키엘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에서는 키엘 제품 8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