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버섯균사체 발효여과추출물 함유 ‘스킨 엑스퍼트’ 라인

 
 
잇츠스킨이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드는 저자극 발효 메이크업 라인인 ‘스킨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스킨 엑스퍼트 라인은 피부에 자극을 줄이고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세분화된 전문 케어를 제공하는 맞춤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잇츠스킨만의 발효 특허 성분으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증진시킨 것이 특징이다.

발효과정을 거쳐 피부 친화력과 안전성이 우수한 잎새버섯균사체 발효여과추출물(특허 제0438009호)이 함유되어 피부 턴-오버를 원활하게 하며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해 준다.

성분들이 발효 과정을 거치면 원료의 본래 효능은 배가 되고 독성은 제거 되며 아주 작은 입자를 띄기 때문에 피부에 유효 성분들의 흡수율을 높여 준다는 것이 잇츠스킨 측의 설명이다.

또한 잇츠스킨은 피부 안전성이 우수한 잎새버섯 추출물은 탄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뛰어난 수용성의 친수성 다당체로 히아루론산보다 20%이상 피부 보습 효과가 우수하다고 강조햇다.

제품은 비비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커버크림, 듀얼 스팟 클리어 등 5종 구성이다. 이중 스킨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발효 베이스는 샤이니 펄의 은은한 반짝임과 진주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하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높여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좋은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잇츠스킨은 오늘 4월1일부터 4월7일까지 7일간 스킨엑스퍼트 라인 중 1품목 이상 구매 시 잇츠스킨 클렌징 오일(프레쉬, 브라이트닝, 인리치드중 택1)을 증정하는 '잇츠 럭키 세븐데이즈'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