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도 급상승을 하고 있는 박명수의 이름을 건 족발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유명한 맛집 중에 따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입소문을 통해 찾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홍대 맛집 ‘박명수 족발의 명수’는 박명수씨의 이름으로 더 인기 있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하지만 요즘 연예인 이름을 건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만족하는 경우도 있지만 불만스러워하는 경우도 많다. 족발의 경우 대부분의 족발집이 비슷한 콘셉트를 가지고 자기다움을 내세우고 있어 딱히 차이점이 없는 차별화 때문에 식상한 맛이라고 말들이 많다.

그렇지만 족발의 명수에는 튀김족발 이라는 차별화된 족발을 앞세워서 족발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맛을 전하고 호평을 받고 있으며, 족발을 시키는 모든 손님에게 야채수제비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그리고 맛집을 방문할 때 꼭 맛으로만 평가 받기보다는 인테리어, 위생관리, 가격까지 까다롭게 체크하고 관리하기 때문인데 ‘박명수 족발의 명수’ 에는 많은 손님들이 줄을 서서 오랜 시간 투자하여 기다려서까지 먹고 가는 곳이다.

그리고 족발에는 여성의 피부노화 방지와 피부 탄력에 좋은 풍부한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어 족발의 명수를 찾으시는 고객들은 남녀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찾고 있다.

이러한 ‘박명수 족발의 명수’는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데 홍대의 자연스럽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거성의 이름을 건 가게인 만큼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맛 또한 일품이라 맛집 블로거들의 포스팅이 줄을 잇는다고 한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현재 홍대 맛집 ‘박명수 족발의 명수’는 회사회식, 학교 행사, 동창회 등 모임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