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센터, 60년 전통의 혁신적인 어학 시스템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에서 진행하는 2013년 Spring 유학닷컴 박람회는 전 세계 우수학교가 참가하여 다양한 장학혜택 및 이벤트와 함께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290여 개 학교 중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등 전세계 17개국에서 32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유로센터 (Eurocentres) 영어학교의 장학혜택을 소개한다.

유로센터 영어학교는 60년이라는 오랜 전통을 가진 학교답게 학생 개개인에게 꼭 맞는 빠른 언어능력 향상을 위해 개발한 유로센터만의 성공시스템은 일반회화과정뿐만 아니라 시험준비과정, 비즈니스영어, 대학진학준비과정 등 각자 다른 목적으로 수업을 듣는 학생들 모두에게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유로센터 성공시스템(EUROCENTRES SUCCESS SYSTEM)이란 개별화와 전문화에 기초하여 학생들의 언어학습을 잘 파악하기 위해 어학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그리고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언어평가 및 개별 인터뷰, 주간 복습시험 및 월간 학업 성취도 시험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격주로 진행되는 교사와의 1:1 면담과 매 시험 후 자세하게 개인별로 피드백을 받아 학생들의 학습 목표를 달성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점검하여 학생 개개인 강점과 약점을 항상 인지하여 최대의 학습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유학닷컴 박람회 기간 동안 유로센터 영어과정을 등록 할 경우 등록기간별로 추가 무료 수업 제공, 학비할인, 사은품 제공 등의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어학연수를 진행할 수 있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유학닷컴 박람회 사이트 또는 유학닷컴 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4월 13일까지 개최되며, 유학닷컴 전국 상담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