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이물질 제거 반드시 필요

 
 
남성들은 남성의 크기에 굉장히 민감하며 크기에 자신감을 얻기도 한다. 실제로 남성의 크기에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평균 남자들보다 자신감이 떨어지는 경우를 보인다. 이로 인해 남성확대수술을 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잘못된 방법으로 진행하여 문제가 되고 있다.

남성확대수술은 전문의에게 받는 것이 안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비료인에게 받는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된다면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을 항상 지니고 다녀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 이다.

잘못된 확대수술은 육체적, 정신적 피해를
비의료인에게 남성확대수술을 받는 경우에는 인증되지 않는 재료를 통해서 수술을 진행하게 된다. 이는 파라핀이나 바세린과 같은 이물질을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간단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잘못된 선택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젊은 층의 연령대의 남성들도 자신의 왜소음경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남성확대수술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이는 경제적인 여건이 되지 않아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한 비의료인의 시술을 택하게 되는데 이는 자신에게 육체적, 정신적 피해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물질로 인한 남성의 기능의 상실, 전문의를 통해 이물질제거를
연세플러스비뇨기과 정연환 원장은 “남성의 음경 크기의 콤플렉스를 해결해주는 음경확대수술은 남성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만족감을 높여줍니다. 하지만 비의료인에게 받는 음경확대수술의 경우 이물질을 이용하여 수술을 받기 때문에 음경에 심각한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단순히 피부가 괴사되는 증상만으로도 큰 충격을 받을 테지만 이보다 더한 색전증이나 혈관장애, 지방육아종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비의료인에게 시술을 받았다면 신속히 이물질제거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잘못된 남성확대수술은 이물질제거가 신속히 진행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물질을 주입하는 행위자체는 자신의 신체에 독, 바이러스 등을 주입하는 것과 같은 위험한 행동이기 때문에 잘못된 판단으로 주입했다면 악화가 진행되기 전 이물질제거를 해야 한다. 또한 이물질 제거수술은 2-3차에 걸쳐 시행되기도 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피부이식 등의 별도절차가 필요하기도 하다..

이렇게 이물질을 이용한 남성확대수술이 위험하지만 아직까지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저렴한 비용으로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는 자신의 남성의 기능을 상실할 수 있는 위험한 행위이기 때문에 이물질제거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물질제거를 하는 남성들은 이물질을 제거하고 자신의 남성의 크기에 걱정을 많이 하게 되는데 전문의에게 치료를 받는 경우에는 이물질을 제거하면서 남성의 크기도 동시에 확대할 수 있기 때문에 인증 받은 재료와 자신의 신체 상태에 따른 확대수술을 받는 것이 자신의 건강한 신체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