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97%가 추천하는 우수 영어학교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에서 진행하는 ‘2013년 Spring 유학닷컴 박람회’는 전 세계 우수학교가 참가하여 다양한 장학혜택 및 이벤트와 함께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290여 개 학교 중 미국, 캐나다, 영국, 몰타 등 16개 도시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EC 영어학교의 장학혜택을 소개한다.

EC 영어학교는 몰타에 지중해의 보석이라 불리는 몰타에 근거지를 둔 학교답게 전세계 어느 센터를 가도 유럽학생들의 비중이 높아,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영어회화과정, 시험준비과정, 비즈니스영어뿐만 아니라 직업 체험 프로그램 및 대학진학 준비과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장기과정 등록학생에게는 EC만의 품질보증제도를 제공하고 있는데, 세심한 상담과 복습 등의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이 목표로 삼은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별도의 비용 없이 지속적으로 학생 개개인을 지원해 주는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유학닷컴 박람회 기간 동안 EC 영어학교를 등록할 경우 전형료 면제, 학비할인, 수업시간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어 어학연수 준비생이라면 절호의 기회이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유학닷컴 박람회 사이트 또는 유학닷컴 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4월 13일까지 개최되며, 유학닷컴 전국 상담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 및 3년 연속 국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