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얼굴 작아지는 방법 혹은 동안 되기 방법 중 안면윤곽 수술이 꼽히고 있다. 안면윤곽 수술은 얼굴 작아지는 효과, 동안 되기 방법 중 가장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 안면윤곽 수술 중에서도 사각턱수술 광대뼈축소술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가장 많다.

사각턱수술은 자가 진단법으로 귀 아래 양쪽 턱이 정면에서 보았을 때 크게 나왔을 경우를 사각턱이라 칭한다. 이러한 사각턱을 가졌을 경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스트레스를 받아 사각턱수술을 통해 이미지를 개선시키고 있다.

사각턱수술은 사각턱과 앞턱을 돌려 깎기 방식으로 옆에서 보았을 때 각진 부분과 정면에서 보았을 때 바깥쪽으로 벌어진 피질부분까지 수술이 같이 이루어져야 정면과 측면에 갸름한 효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 또한 사각턱수술의 경우 근본적인 문제점을 파악하여 뼈의 문제인지 근육이나 지방이 문제인지에 따라 정확한 방법으로 수술이 들어가야 갸름하고 작은 얼굴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안면윤곽 수술 중 사각턱수술 이외에도 광대뼈축소술 역시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고 있는 성형수술이다. 광대돌출은 강해보이는 인상, 얼굴 폭을 크게 만들기 때문에 여성미를 강조하는 이미지에는 많은 타격을 주고 있어 남성들 보다 여성들이 광대뼈축소술로 성형외과를 찾는 횟수가 많다.

광대뼈축소술은 90도에 해당하는 광대, 45도에 해당하는 광대가 따로 있어 광대뼈축소술 이전에는 반드시 충분한 진단이 필요하다. 보통 90도에 해당되는 광대는 절골을 하여 안쪽으로 밀어 넣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45도에 해당하는 광대의 경우 깎아주는 방식으로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그래야 광대뼈축소술의 경우 입체감이 살아나는 라인을 만들 수 있고 처짐 현상을 막을 수 있다.

10년 동안 한결같이 안면윤곽수술을 해온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 원장은 나사고정 없이 안면윤곽을 수술하는 특화기술을 자랑하고 있다. 수술이후 공항검색대나 엑스선 등에서 나사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수술을 알리기 꺼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