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어학연수 시스템을 갖춘 40년 전통의 우수 영어 학교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에서 진행하는 2013년 Spring 유학닷컴 박람회는 전 세계 우수학교가 참가하여 다양한 장학혜택 및 이벤트와 함께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290여 개 학교 중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에 총 18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영어 학교 Embassy English(엠바씨)의 장학혜택을 소개한다.

Embassy English는 해외 어학 연수 전문기관으로 세계적인 유학 서비스 제공업체인 Study Group에 소속된 영어 학교이다. 4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Embassy English는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오십만 명이 넘는 학생들이 영어 학습을 통해 각자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Embassy English는 영어 교육에 있어서 오랜 전문성과 효율을 인정 받아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양방향 전자 화이트보드를 이용한 최첨단 시설은 학생들의 능동적 수업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또한 첨단 교육 시설과 함께 최신의 교육자료, 컴퓨터, 시청각 시설, 멀티미디어 학습센터, 인터넷실 등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수법을 사용하여 재미있는 수업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동기부여형 학습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관리, 복지서비스, 대학과정 상담 등 교육전반에 걸쳐서 지원하고 있는 전문 영어 연수 기관이다.

유학닷컴 박람회 기간 동안 Embassy English 영어 과정을 등록할 경우 전형료 면제, 무료 주수 추가, 학비 할인, 사은품 제공 등의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일석다조 (一石多鳥) 어학연수가 가능하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유학닷컴 박람회 사이트 또는 유학닷컴 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4월 13일까지 개최되며, 유학닷컴 전국 상담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 및 3년 연속 국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