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쓰기 이벤트’ 등 가정의 달 5월 맞아 이벤트 풍성

오는 5월3일부터 5월26일까지 충북 오송에서 개최되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가 ‘가정의 달’ 5월에 개최되는 특성에 맞는 가정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이 있는 5월 개최 취지에 맞게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편지를 쓰는 편지꽂이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 등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 한 것.

우선 박람회 조직위는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부모, 은사, 부부간에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편지를 접수 받는다.

응모된 편지는 각 스페셜 데이에 특별 제작된 편지꽂이에 전시되며 박람회 전관방송을 통해 감동적인 편지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방송 할 예정이다.

또한 각 스페셜 데이 별로 베스트10의 편지를 선별하여 카네이션 꽃바구니, 도서문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베스트 편지는 영상메시지로 특별 제작하여 박람회장 내에 상영 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어린이뮤지컬 ‘비틀깨비’, 어버이날-아름다운 전통 ‘국악공연’, 성년의날-스무살의 꿈과 희망의 ‘컬투콘서트’ 등 각 기념일에 맞는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성년이 된 관람객 무료입장(성년의 날), 커플티 입은 관람객 무료입장(부부의 날) 등의 스페셜 이벤트도 계획되어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