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근 강화 효과와 함께 모발 내 수분 공급 및 열 자극으로부터 모발 보호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꽃과 자생초 성분으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자생화초 윤기보습’ 라인과 열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자생화초 생기영양’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한방성분 향이 아닌,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그린 플로럴(Green Floral)향으로 새로움을 더했으며, 모발에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윤기 있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서적에 기재돼 예로부터 귀하게 쓰였던 12가지 꽃과 자생초를 함유해 은은하고 그윽한 향기를 자랑하며, 모근강화 효과와 함께 모발 내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열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우선 ‘자생화초 생기영양’ 라인은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열보호 에센스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연꽃, 자운영, 능소화, 돌외, 한련초, 촉규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드라이, 펌 등의 열 자극으로 인해 힘을 잃어버린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자생화초 윤기보습’ 라인은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수국, 금전초, 금은화, 속단, 함초, 당잔대 성분이 바싹 마른 모발 내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 보유량과 수분 보유 시간을 늘려주어 머릿결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